일반 | 임금총액신고시 주의사항- 꼭 협조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08-02-04 15:10 조회8,54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2월 10일까지 임금총액 신고서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신고 접수시 주의사항을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2007년 년간 확정 임금 총액 합계액과
2008년 년간(1월 부터 12월까지) 예상 임금 총액 합계액을
비교 하였을때 30%이상 증 감 되지 않으면
2007년 합계액을 2008년 예상임금 총액란에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팩스로 접수해주신
사업장에도 다시한번 신고서를 보시고
2008년 연간예상 임금 총액란 을 작성 하지 않고 보내주시거나
2007년과 2008년 임금 총액이 30% 차이 나지 않았으나 다르게 작성하신 사업장은
수정분이라 기재하시고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고용보험 임금총액시
만64세이상 고용보험료를 납부하지 않은
직원의 급료는 미포함 하기시 바랍니다.
꼭 고용보험료를 납부한 직원 급료만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