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입찰

입찰정보

  • HOME
  •  >  주택관리사협회
  •  >  입찰정보

승강기교체공사 사업자선정 재공고

 Name :   박운배  Date :   19-10-15 12:41  

승강기교체공사 사업자선정 재공고

 

1. 관련근거

   가.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25조

   나.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

 

2.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도천중흥2단지아파트

   나. 소 재 지 : 광주광역시 광산구 비아로 62번길 12

   다. 단지규모 : 6개동 648세대(지상 15층 4개동, 지상 12층 2개동 / 복도식)

   라. 승강기 제원 : 총 8대(15인승 4대 / 13인승 4대), 한양공영

 

3. 입찰의 종류 및 낙찰의 방법

   가. 입찰의 종류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의 방법 : 적격심사제

        -.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에 의해 선정 후 개별통지

        -. 업체선정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

 

4. 입찰에 부치는 세부내용

   가. 공 사 명 : 도천중흥2단지아파트 승강기교체공사

   나. 교체대상 : 총8대(15인승 4대 / 13인승 4대)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에서 배부한 아파트 시방서 참조)

   다. 공사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승강기교체공사 수시검사 후 인수인계 완료일까지

 

5.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 에도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승강기 설치 공사업 면허 업체

  다. 승강기 시설 안전관리법에 의한 제조업 면허 업체

  라. 승강기 시설 안전관리법에 의한 유지관리업 면허 업체

  마. 자본금 10억 이상이고, 최근 3년이내 승강기 수시 및 완성검사 3,000대 이상인 업체

  바. 위 각항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제출서류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제27조 서류일체

    1). 입찰서(별도 밀봉제출)

       -. 입찰서(견적서 및 세부산출 내역서 포함) 각 1부. - 밀봉제출   

       -.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1부. - 밀봉제출   

    2). 승강기설치공사업등록증, 유지관리업등록증, 승강기제조업등록증, 전기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5).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6).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7). 공사계획서(작업일정표 포함) 및 공사시방서 각 1부.

    8). 적격심사제 평가배점표에 따른 증빙제출서류 일체 1부.

    9). 최근 3년간 공사실적증명서(수시, 완성검사 실적증명서 등) 1부.

       ※. 적격심사제 서류 중(행정처분(1년)확인서 미제출시 입찰은 무효 처리됨.

           그 외 서류 미제출은 입찰은 유효하나 해당평가 항목은 0점 처리됨)

   나. 서류 제출처

     1).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은 별도로 밀봉하여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제출

     2). 기타 서류는 개봉해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제출

7.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가격 :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

   나. 산출내역서 : 현장 직접방문 실측 후 구체적으로 작성할 것

   다. 추가로 입찰금액의 인상은 인정치 않음

   라. 입찰 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자에게 있음

   마. 입찰자는 발주처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19년 10월 21일(월요일) 오후 2시

   나. 장 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입주자대표회의실)

   다. 지참물 :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분증, 재직증명서,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라. 참가의무 여부에 관한사항 : 현장설명회 참여업체만 입찰참가 자격 부여됨

 

9.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서류접수 마감일시 및 장소 : 2019.10.28일(월요일) 18:00시까지 관리사무소

                                   (우편, 방문접수)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10월 중 입주자대표회의, 입주자대표회의실

                         (아파트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입찰의 무효

    가. 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별표3]의 각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나. 무효인 입찰자는 개별 통보됨(전화)

 

11. 계약이행보증금

   가. 납부금액 :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으로 한다.

   나. 납부방법 :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보험증권

   다. 납부장소 : 아파트 관리사무소

   라. 납부기간 :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납부하여야 한다.

   마. 계약 상대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였을 때에는 해당 계약보증금은

       우리 아파트로 귀속된다.

 

12. 하자보수보증금 및 하자담보책임기간

   가. 하자담보책임기간 : 3년

   나. 하자보수보증금

      1). 납부금액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으로 한다.

      2). 납부방법 :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보험증권

      3). 납부장소 : 아파트 관리사무소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 공고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

       지침(국토교통부고시 제2018-614호) 및 우리 아파트 관리규약 적용을 받습니다.

   나. 제출 서류에 허위나 하자가 있을시 계약 후라도 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아파트 관리사무소(☎ 062-953-2399)로 문의바랍니다.

 

 

2019. 10. 15

 

 

도천중흥2단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직인생략)


첨부파일

제휴업체

더보기